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x황영희, 현실 모녀 케미 현장 스틸 "이 장면 눈물 나서 혼났어요"

글로벌이코노믹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x황영희, 현실 모녀 케미 현장 스틸 "이 장면 눈물 나서 혼났어요"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지난 28일 황영희와 담은 현실 모녀 케미를 과시하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지난 28일 황영희와 담은 현실 모녀 케미를 과시하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이 황영희와 담은 현실 모녀 케미를 과시하는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영희와 담은 사진과 함께 "엄마...엄마...엄마...그냥 계속 불러보고 싶은 말 #내사랑치유기 ♡ 엄마가 해주는 계란말이먹고 싶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정말로 사랑하는 엄마를 보는 것처럼 애틋한 눈빛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황영희를 바라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이삼숙 역의 황영희는 임치우 역의 소유진을 입양해 33년 동안 키워준 친엄마보다 더 따뜻한 엄마 역을 섬세하게 그리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제나 불러도 질리거나 싫지않는 이름 ♡엄마♡ 저도 그래요 유진씨 파이팅!~^^", "저 요 부분 보고 아빠 생각에 눈물이..코가 찡이용~~아빠..아빠..보고싶습니다", "이 장면 눈물 나서 혼났어요 ㅠㅠㅠㅠ 감동이예요", "치우 언제 이혼하고 연정훈(최진유 역)과 결혼해요?", "이 장면에 많이 울었어요ㅠㅠ"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소유진, 연정훈, 황영희, 정애리 등이 호흡을 맞추는 MBC 주말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4회(30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