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인도네시아에 '요리 사진 특화' 갤럭시 A35 5G 출시

공유
0

삼성전자, 인도네시아에 '요리 사진 특화' 갤럭시 A35 5G 출시

삼성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출시한 요리 특화 갤럭시 A35.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출시한 요리 특화 갤럭시 A35.
삼성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음식 모드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폰 갤럭시 A35 5G를 공식 출시했다고 18일(현지시각) 현지 지역뉴스 보르네오트리뷴이 보도했다. 이 스마트폰은 인도네시아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삼성전자의 적극적인 대응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카르타에서 열린 음식 사진 워크숍에서 공개됐으며, 요리 사진 촬영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특별히 제작된 모델이다. 인도네시아 MX 제품 마케팅 수석 매니저인 리키 부나르디(Ricky Bunardi) 는 "인도네시아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전체 인구의 약 77%를 차지하며, 그 중 1억6700만 명이 시각적 콘텐츠를 위해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 A35 5G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음식 사진 촬영을 위한 '푸드 모드' 기능이다. 이 기능은 삼성만의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색온도를 최적화하고, 음식의 맛있는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한다. 또한, 배경 흐림 기능을 통해 음식에 집중된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 A35 5G는 상세한 사진 촬영을 위한 초광각 카메라와 매크로 렌즈(근접 촬영), 그리고 전문적인 설정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 모드 등 다양한 사진 촬영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야간 촬영 기능과 AI Enhancer 기능을 통해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갤럭시 A35 5G는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하루 종일 사진 촬영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25와트의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완전 충전에는 85분, 50% 충전에는 30분만 소요된다.

갤럭시 A35 5G는 어썸 라일락, 어썸 네이비, 어썸 아이스블루 등 세 가지 색상 옵션으로 출시되며, 최대 저장 용량은 256GB이다. 가격은 499만9000루피아(약 42만5400원)로 설정되어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35 5G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6월 6일까지 이 제품을 구매하면, 스토리지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는 사용자들이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혜택이다.

또한, 구매자들에게는 6개월 동안 125GB의 Axis 데이터 할당량이 추가로 제공되며, 10만 루피아(약 8500원) 상당의 그랩푸드(GrabFood)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바우처를 사용하면, 그랩푸드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A35 5G는 푸드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사진 촬영 기능과 강력한 배터리,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얻을지 주목되고 있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