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글, 제한적으로 미국에서 암호화폐 광고 허용…업체나 ICO 관련 내용은 여전히 불허

공유
1

구글, 제한적으로 미국에서 암호화폐 광고 허용…업체나 ICO 관련 내용은 여전히 불허

구글이 오늘부터 플랫폼 내 암호화폐 관련 광고를 제한적으로 허용한다고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구글이 오늘부터 플랫폼 내 암호화폐 관련 광고를 제한적으로 허용한다고 발표했다.

구글(Google)의 새로운 미국 암호화폐 광고 정책이 오늘부터 시작되어 네트워크에서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와 관련된 광고를 허용하게 됐다. 하지만 회사에 대한 제한은 그대로 유지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구글에서 미국 고객에게 암호화폐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회사는 미국 재무부의 금융 범죄 집행 네트워크(FinCEN) 또는 연방 또는 주 정부 공인 은행 규제 기관에 등록해야 한다. 이 정책은 구글의 업데이트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정책 일환으로 지난 6월에 발표되었다.

구글은 여전히 특정 유형의 광고나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업체를 집계하거나 비교하는 광고 대상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 또 ICO 및 DeFi(탈 중앙화 금융) 거래 프로토콜과 관련된 광고도 허용되지 않는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