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웰라쥬, '하이퍼 토닝' 신규 라인 론칭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웰라쥬, '하이퍼 토닝' 신규 라인 론칭

휴젤은 웰라쥬 ‘하이퍼 토닝’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휴젤이미지 확대보기
휴젤은 웰라쥬 ‘하이퍼 토닝’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휴젤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피부 톤 개선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위한 '하이퍼 토닝'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웰라쥬 하이퍼 토닝 라인은 휴젤의 수분 기술력과 고순도 비타민을 결합한 독자 성분 '히알타민'이 주성분이며 피부 속 수분 공급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라인업은 △하이퍼 토닝 글로이 앰플 △하이퍼 토닝 비타C 버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퍼 토닝 글로이 앰플은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 미백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TXA)를 함유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층 멜라닌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가볍고 촉촉한 워터핏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 직후부터 맑아진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이퍼 토닝 비타C 버블 마스크는 붙이는 형태의 비타민C 시트에서 생성되는 비타 버블이 피부를 감싸 촉촉하고 밝은 피부 톤 연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약 10분간 사용 후 충분히 생성된 거품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웰라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하이퍼 토닝 2종을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젤 관계자는 "하이퍼 토닝 라인은 반복적인 외부 자극과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톤 변화와 멜라닌 침착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의 고민 해결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며 "휴젤의 독자 성분 '히알타민'을 바탕으로 피부 속부터 맑고 균일한 톤을 되찾고 싶은 이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