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대형마트·백화점 할인 등 추석 채비…여행객 위한 면세점 할인도 준비

공유
0

하나카드, 대형마트·백화점 할인 등 추석 채비…여행객 위한 면세점 할인도 준비

하나카드가 추석을 맞아 대형마트·백화점 할인, 해외 여행 고객 대상 할인 등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추석을 맞아 대형마트·백화점 할인, 해외 여행 고객 대상 할인 등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추석을 맞아 대형마트·백화점 할인, 해외 여행 고객들을 위한 할인 등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각각 오는 15일, 14일까지 할인·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롯데마트는 별도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 할인 혜택을 주고, 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대형할인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메가마트), 가전제품점(하이마트·전자랜드·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5만 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면 2~3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고객들을 위해 내달 10일까지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점 신세계면세점에서 200~1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간별로 1만 원부터 최대 6만 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하나카드 제휴 항공사 호텔에서 합산 20만 원 이상 결제한 경우에는 응모를 통해 국내 해외의 1200여개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커피점 식당 무료 이용은 해외 가맹점 사용 합산금액이 각각 50달러, 200달러 이상인 경우 영수증과 당일 비행티켓, 여권을 지참해 인천공항내 투썸플레이스 엔젤인어스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가업식당 한식미담길을 방문하면 지정 메뉴를 준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내 컵라면 결제시 맥주를 제공하며, 현지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면 하나머니 최대 2만머니 적립혜택을 준다. 해외결제금액에 대해서는 2~3개월 해외 분할납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연휴 기간 외부 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오는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와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인 40%할인의 혜택을,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할인과 추가 동반 3인에게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인기 뮤지컬 ‘벤허’는 하나카드 컬처 페이지에서 예매 시 VIP석 R석은 30% 할인, S석 A석은 40% 할인이 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