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산업역사박물관,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운영

공유
0

안산산업역사박물관,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운영

안산시는 다음 달 5일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102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프로그램‘어린이날 뭐하니? 박물관에서 놀자!’를 운영한다. 포스터=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다음 달 5일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102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프로그램‘어린이날 뭐하니? 박물관에서 놀자!’를 운영한다. 포스터=안산시
안산시는 다음 달 5일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102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프로그램 ‘어린이날 뭐하니? 박물관에서 놀자!’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특별공연 △5종의 체험프로그램 △2종의 이벤트로 구성돼 안산산업역사박물관 내·외부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별도 예약 없이 현장 접수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별공연은 마술사 이명준과 함께하는 ‘버블 매직쇼’로 박물관 야외전시물 ‘새한버스’ 앞에 마련된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며, 오후 1시와 오후 3시 2회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미션! 박물관 보물찾기 △박물관 유물을 완성하라! △새한버스 만들기 △컬러링 에코백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총 5가지가 준비돼 있으며, 박물관 1층에서 운영된다.

특별이벤트는 당일 5종의 체험프로그램을 모두 인증하는 ‘박물관 도장깨기’와 ‘SNS 인증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이벤트별 참여자에게 각각의 박물관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산업역사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과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근 시장은 “안산산업역사박물관은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며 “어린이날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맘껏 뛰어놀며 어린이와 가족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