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x변정수, 스포인가?! 비하인드 컷 공개

공유
2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x변정수, 스포인가?! 비하인드 컷 공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으로 활약하는 이지훈과 구필순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 변정수가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지훈(왼쪽),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으로 활약하는 이지훈과 구필순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 변정수가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지훈(왼쪽), 변정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과 변정수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점점 끝으로'라는 글과 함께 럭셔리한 침대 위에 누워서 휴대폰을 보는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설기찬으로 분한 이지훈이 괴한에게 공격 받고 쓰러진 이후의 사진으로 무사히 구출된 것을 암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설기찬은 최근 자신이 공룡그룹 구필모(송창민 분) 회장의 친아들 구세후임을 자각했으나 정체를 숨기고 있다. 어린 시절 가사도우미 출신 새엄마(?)인 이계화(양정아 분)에게 버림받은 기억을 고스란히 회복했기 때문.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26일 방송된 38회 엔딩에서 설기찬은 괴한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 바 있다.

한편 극중 구필순으로 변신, 할 말 다하는 의리 있는 허당 캐릭터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변정수 역시 분장실 앞 사진을 게재했다.

변정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종일 세트 ㅠㅠ 이젠 추워 #언니들의분장실!!!' 이라는 글과 함께 분장실을 배경으로 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속의 변정수는 우아함을 잃지 않은 특유의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는 살아있다' 히로인은 교감쌤 부부와 변정수님~^^"(pinkmi****), "너무 재밌어요. ㅋ 종영이 가까워지고 있어서 많이 아쉬워요.ㅠ"(lizzy_32****), "침대는 안전합니당"(soyoung_h****), "이번 주 완전 기대되는 '언니는 살아있다' ㅋ빨리 보고싶어요~^^"(1217hyu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날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 민들레(장서희 분), 김은향(오윤아 분), 강하리(김주현 분)의 자립 갱생기를 그린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연출 최영훈, 극본 김순옥)는 매주 토요일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